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등록일 : 2024-02-27
- 조회 : 1737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 수납 기간 : 2024. 3. 12(화) - 13(수) <2일간>
2. 수납 금융기관 :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가상계좌) 전지점, 교내 부산은행
3. 수납방법 :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기 이용
※ 가상계좌 입금은 지정은행에서 가능하며,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https://up.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고지서-인쇄)
모바일 검색창 -> up.tu.ac.kr/ -> 학번.비번 -> Main -> 맨하단 학사정보 -> 등록(글자클릭)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가. 2024년 3월 12일 이후에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장학금 확정이 지연될 경우, 성적우수장학생 재선발로 변동 가능)
나. 2018학년도 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홈페이지 MYTU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수업연한(8학기)을 초과한 학생의 등록금액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다릅니다. (졸업유예자제외)
※ 1~3학점 : 등록금의 1/6, 4~6학점 : 등록금의 1/3, 7~9학점 : 등록금의 1/2, 10학점이상 : 전액납부
6.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당일 1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up.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
나.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등록금 분할납부
가. 분납횟수 : 2회 ~ 4회
나. 납부일자 및 금액
구 분 | 1차(종료) | 2차 | 3차 | 4차 |
납부일자 | 2.20(월) ~ 22(수) | 3.16(목) ~ 17(금) | 4.13(목) ~ 14(금) | 5.18(목) ~ 19(금) |
납부은행 | 교내부산은행 | 미정(추후공지) | 미정(추후공지) | 미정(추후공지) |
납부금액 | 등록금액의1/2이상 | 잔액 |
|
|
(2회분할) | ||||
납부금액 | 등록금액의1/3이상 | 등록금액의1/3이상 | 잔액 |
|
(3회분할) | ||||
납부금액 | 등록금액의1/4이상 | 등록금액의1/4이상 | 등록금액의1/4이상 | 잔액 |
(4회분할) |
다. 신청일자 : 3월중 신청가능(3회까지)
라. 신청절차
- 재무팀방문(1번 건물 205호 15시이전 방문) ->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
등록금고지서 발급 -> 1차 등록금 납부(교내부산은행)
마. 신청 시 지참물 : 학생도장, 보호자 도장, 1차 납부 등록금.
8. 기타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으로 등록금 납부금액이“0”원인 학생은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9.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 제30조 2호에 의거 제적됩니다.
(분할납부 미납자 포함)
10.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관리팀 (051)629-0431~7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 학생.장학봉사팀 (051)629-0531~3